아직 선택하지 못했다면

YES or NO로
나에게 맞는 방법을
찾아보세요

  • A
    셀프 진행도 문제없어요
    디자인 상품 보기
    디자인 단순복사
    디자인 단순복사란, 디자인 전문가들이 미리 잘 만들어 놓은 템플릿을 구매 후 내 쇼핑몰에 적용만 하면 되는 상품입니다. 맞춤/반맞춤 제작 의뢰가 어려운 상황이거나, 빠른 시간 안에 쇼핑몰을 구축해야 할 경우 또는 디자인에 대해 잘 알면서 HTML, CSS 등을 잘 다룰 수 있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TIP
    일부 커스텀 작업까지 포함하여 판매하는 상품들도 많아요. 단순복사+커스텀디자인으로 검색해 보세요.
  • B
    마음에 드는 전문가에게 맡기세요
    디자인 전문가 찾기
    디자인 전문가 찾기
    디자인 전문가 찾기란, Cafe24의 디자인 파트너들이 고객님들의 디자인 문제를 해결해 주기 위해 상담을 진행하고, 실제로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서비스입니다. 브랜딩/컨셉/로고, 템플릿 맞춤제작, 메인/배너/상세페이지 제작, 부분수정, 상품촬영, 영상제작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 중에, 원하는 전문가와 협업할 수 있습니다.
    TIP
    작업을 원하는 구체적인 분야를 선택 후, 바로 상담이 가능한 전문가만 보기를 선택하여 상담을 요청해보세요.
    TIP
    파트너들이 직접 업로드한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보고 선택하세요.
  • C
    Cafe24가 도와드릴게요
    카페24에 상담하기
    Cafe24에 상담하기
    작업을 원하는 내용을 등록해 주시면, 진행 가능 여부를 검토한 후 적합한 디자인 전문가를 매칭해 드립니다. 디자인 전문가 찾기에서 상담할 파트너를 특정하지 못했거나, 바로 의뢰하기가 부담스러운 분들께 추천 합니다. Cafe24를 통해 빠르고 안전하게 진행해 보세요.
    TIP
    디자인뿐만 아니라 각종 쇼핑몰 구축/튜닝, IT/기술지원과 관련한 파트너들과도 협업할 수 있습니다.
    TIP
    작성이 어려운 경우, 가능한 부분까지만 작성하여 등록해 주시면 구체적으로 정리를 도와드립니다.
  • D
    부분 수정은디자인소스로
    디자인 소스 상품보기
    디자인소스 구매
    카페24 디자인스토어에서는 다양한 디자인소스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쇼핑몰 전체가 아닌 일부 수정이 필요하거나, 각종 디자인 요소들의 추가가 필요하신 분들께 추천합니다. 배너/사이즈표/고객센터 같은 부분 디자인부터 일러스트/사진 이미지 등의 다양한 종류의 디자인 소스들을 만나보세요.
    TIP
    부분 디자인의 경우, 일부 커스텀 작업까지 포함하여 판매하는 상품들도 많아요. 단순복사+커스텀디자인으로도 검색해 보세요.

지금 바로 무료로 시작해보세요.

무료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