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y
디자인라빈
293 Reviews 160개 상품보유
사업자/세금계산서 발행 가능 2009-06-30 입점
최신순 높은 평가 순 낮은 평가 순
최신순
  • 최신순
  • 높은 평가 순
  • 낮은 평가 순
평점
제목
작성자
등록일
왜 진작 라빈을 못찾았지 싶어요ㅠㅠ
카페24는 디자인이 너무 어려워서 혼자 하다가
다른데꺼 구매해서 쓰다가 넘 심플하고 단순해서
이번에 변경했는데 제가 원하는대로 변경 해주시고
사장님 넘 친절하시구 설명까지 정리해서 넘겨주시고
진짜 최고에요,,, 진짜 원하는대로 변경해주셔서
넘 감사해오 앞으로 디자인 변경하면 무조건 라빈입니다ㅠㅠ
완전 만족해요♥

배*진(mifla**)(211.107.***.***)

2022-07-07

하나하나 친절하게 답변해주시고
제가 진짜 질문이 많은데도 불과하고
웃으며 대답해주시고 응대도 빠르고
라빈이 최고인듯합니다
이쁘고 귀염뽀작 많구 일하시는분들도 빠르시고
라빈에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진짜 잘한거같습니다
만족스럽습니다 처음에 다른데하다 느리고 너무마음에 안들고 불친절해서 취소했는데 라빈으로 하길 진짜 잘한거같아 좋아요>_<
덕분에 번창할거같아 기분좋습니다

김*진(youjin90**)(210.99.***.***)

2022-06-28

처음에는 혼자 해볼생각으로 책 구매해서 기본 설정까지는 어떻게 혼자 세팅은 했는데
디자인은 예쁘게 할 자신도 없고 너무 어렵더라구요 ㅠㅠ
아무리 동영상을 보고 책을 봐도 갑갑해서 디자인센터 뒤져보다가
제일 눈이 가고 깔끔한 디자인라빈의 k37 패키지로 선택했어요
빠르고 친절하게 디자인 입혀주셨고 완성된 사이트 또한 너무 마음에 들어요
혼자 끙끙 거리지 말고 진작에 맡길걸 그랬어요;;
덕분에 예쁘고 깔끔한 아동복쇼핑몰 얻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경(osk05**)(182.224.***.***)

2021-12-01

기존에 다른 곳에서 만들어준 디자인이 넘 맘에 안들어서..
혼자 이리저리 해보다가 전문가의 도움을 받고자 열심히 검색해서 발굴했던 디자인라빈!!
역시 실망시키지 않았어요!!
다들 제 홈페이지 들어와보곤 넘 이쁘다고 칭찬일색이에요~
다음 시즌에도 디자인라빈에 요청드리려구요~
무엇보다 수정 매뉴얼이 감동적이었어요~!!
소스들이 많이 있다면 한번 거래하고 혼자 수정해도 될만큼 정말 세심한 매뉴얼이었어요
그렇지만.. 전 디자인적으론 소질이 없어서.. 그냥 담에 또 디자인 라빈에 요청드릴려구요^^
넘넘 감사합니다~~~
어디서 후기쓰는지 모르다 이제서야 남겨서 죄송합니당~^^

유*경(ccuttibe**)(210.181.***.***)

2021-11-05

제가 매번 해달라는대로 해주시고
원하는 글씨체, 원하는디자인까지 하나하나하 신경써주시고 수정해주셔서 만족합니다!ㅎㅎ
재구매 의사 완전히 많이 있어요 ㅎㅎㅎ

김*영(bebedorot**)(122.38.***.***)

2021-01-19

혼자서 끄젹어보면서 해볼까했는데... 도저히 안되겠더라고요.
마음에 드는 디자인이 디자인라빈에 있어서 신청했는데,
진작에 신청하고 할껄 후회했어요!!!!
깔끔하게 너무 잘해주셨어요.
그리고 너무 친절하셔서 놀랬어요!
모르는 부분도 자세히 가르쳐주시구요!!!
정말 감사합니다!

황*희(djgh06**)(182.214.***.***)

2020-12-18

디자인들이 너무 예뻐서 고민이 많았는데 고민 끝에 라빈K82 패키지로 선택 했습니다.
제가 원하는대로 예쁘게 꾸며주시고 궁금한 사항은 전화상담으로 문의 했었는데 너무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처음하시는 분들도 쉽게 꾸밀 수 있도록 메뉴얼도 상세하게 보내주셔서 초보자인
저도 쉽게 변경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쇼핑몰 생각하고 있으신 분들은 적극 추천드려요 디자인라빈님에게 너무 감사드려요~^^

김*한(stareyes**)(211.216.***.***)

2020-12-08

아동복 쇼핑몰을 예전 부터 너무 하고 싶었는데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을 해야될지 몰랏는데...
너무나도 친절하고 쉽게 설명 해주셔서 이쁜 아동복 쇼핑몰을 갖게 되었네요~^^
너무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하나하나 친절히 알려주신 덕에 용기내서 쇼핑몰 운영을 할 수 있게 되어
너무 감사드립니다.~~

김*정(ggomir**)(175.124.***.***)

2020-12-03

쇼핑몰의 ㅅ도 모르는 저에게..
다 하나하나 친절하게 설명까지 해주시고ㅠㅠ
너무너무 친절하시고 또 친절하시네요!

정말 만족하고 도 만족입니다!!
주변에 쇼핑몰디자인 구매한다고하면 여기를 추천하고싶네용!!

유*경(uu67**)(1.220.***.***)

2020-11-27

디자인이 한눈에 보기에 깔끔하고 귀엽게 꾸며저 있어 완전 좋았어요!
제가 궁금한게 정말 많아서 많이 질문하고 여쭈어 보았는데 ,
정말 하나하나 친절히 다 설명해 주시더라고요 ㅠ 귀찮으실법도한데
또 궁금하거 있으시면 문의달라하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주문서 작성후 바로 확인전화도 오시고 꼼꼼하고 완전만족했어요!
다음에또 리메뉴얼 하게되면 라빈 이용할께요 ♥
주변에 혹시 소호몰 오픈하는 분들 계시면 추천해드릴정도로 짱!
감사합니다 :) 디자인 + 친절함 모두 만족해요~

강*화(petittren**)(121.150.***.***)

2020-05-28